본문 바로가기

학업

포토샵일러스트인강 여기에 모아놨다


안녕하세요! 동설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항상 배우고 싶었던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포토샵입니다!
포토샵 하나 할 줄 알면 원하는대로 사진 편집도 할 수있고
어디 프로젝트 진행하거나 일을 할때도
유용하게 자주 쓰이더라고요 





포토샵과 더불어 일러스트 사용하시는 분도 많이봤어요
포토샵은 사진 편집에 특화된 프로그램이라면
일러스트는 그래픽을 만드는 용도라고 해요
이 두 프로그램 모두 어떻게 배워볼까 하다가 저는
포토샵일러스트인강을 인터넷에서 찾아봤습니다





어디서 포토샵일러스트인강을 구할까 찾아보았더니
아이티동스쿨이 자주 검색되었어요 
아이티동스쿨은 프로그래밍 교육,그래픽 툴, 컴퓨터자격증에 관한
인터넷강의들이 모두 모여있는 알짜배기 사이트에요
워낙 강의가 다양하게 있어서 아이티분야에 관한 강의는
여기서 웬만하면 찾을 수 있겠더라고요





포토샵일러스트인강은 패키지 별로 분류되어
각각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게 개설이 되어있었어요
다양한 포토샵 강의들을 모아놓은 패키지상품은
  특별할인 가격인 9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강의를 들을 수있는 총 수강기간은 180일이에요 





일러스트인강도 포토샵 강의와 마찬가지로
총 수강기간 180일의 패키지로 되어있고
강의가격은 79,000원입니다
포토샵일러스트인강은 두 강의 모두 실습형태로 진행이 되서
교재비가 따로 들지 않는 것이 장점이에요!





포토샵일러스트인강을 직접 들으신 분들의 수강후기로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평을 파악해봤는데요
기능 하나하나 꼼곰하게 가르쳐주시는 편이고
체계적으로 차근차근 강의가 진행되서
초보자들도 쉽게 들을 수 있는 포토샵일러스트인강으로 보이네요



  

말로는 사실 잘 와닿지 않는 편이 있는데
다행히 사이트에서는 미리 오리엔테이션을 들어볼 수있게
무료로 1차시 맛보기강의를 제공하더라고요
강의 구매전에 강의 진행방식이나
강의스타일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그럼 이만 저는 글을 마칠게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