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우림 청춘예찬 콘서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자우림이라는 가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우림의 김윤아씨의 

보컬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나는가수다에서 보여줬던 모습이나,


지드래곤의 노래에 피쳐링을 하는 등

굉장히 음악적인 스펙트럼도 넓은

가수라고 저는 생각해요!





자우림의 청춘예찬 콘서트는 

7월 7일 ~ 7월 8일

 있음을 알았는데,

VIP석 110,000원,

R석은 99,000원,

S석은 88,000원

의 가격에 좌석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보일수도 있지만,

자우림의 콘서트라면

딱히 아깝지 않은 금액으로 저는 느껴지네요!




자우림의 청춘예찬 콘서트는 

올림픽홀에서 열리는데요,


올림픽공원역 3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다보면

올림픽홀을 금방 찾으실 수 있으니


공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찾아가시길 바랄게요!










자우림의 청춘예찬 콘서트

소개는 여기까지로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콘서트 정보글로

여러분들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