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업

외국인한국어공부 인터넷 강의로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한 주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금요일은 주말을 앞두고 있어서 더 힘이 나는 것 같아요


최근에 한국에서 외국인을 본 적이 언제인가요?

저는 오늘 아침 지하철에서 외국인을 봤어요






예전에 비해 한국에서 외국인을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공부를 하러 오거나 여행을 오는 외국인이 늘었다고 하더라고요

k-pop 이나 k-beauty 등 음악, 먹거리, 화장품 등

우리나라의 문화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졌어요

우리나라 문화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외국인한국어공부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요






혹시 한국 문화에 관심있는 외국인 친구가 있나요?

대학생의 경우 우리나라로 온 외국인 유학생들이 많아져서

쉽게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도 있고 외국으로 교환학생을 나가서 친구를 만들 수도 있죠

SNS의 발달로 취미가 비슷한 외국인들과 직접 만나지 않아도

SNS상으로 쉽게 대화를 나누고 친분을 쌓을 수 있죠

한국어를 배워보고 싶어하는 친구가 있는 분들에게

외국인한국어공부 하기 좋은 한국어동스쿨 추천해드릴게요






영어, 중국어, 일본어뿐만 아니라 베트남어와 키르기스탄어까지!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된 강의들이 있기 때문에 외국인한국어공부 할 수 있겠죠?

그 중 베트남 외국인한국어공부 할 수 있는 강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0강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강기간은 30일이에요

5만원으로 한달동안 한국어 배울 수 있으니 정말 저렴하네요






어떤 분들에게 이 강의를 추천하면 좋을까요?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온 유학생분들과

한국어 기초 회화 능력을 향상시켜서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면 좋은 강의네요

주변에 외국인한국어공부 하는 친구가 있다면 이 강의를 추천해주세요!






그럼 강의 커리큘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우선 모든 언어의 기본인 인사부터

공항, 병원, 식당 등 다양한 장소에서 쓸 수 있는

회화 표현을 배우고 길찾기 표현까지 배우네요

우리가 다른나라로 여행 갈 때도 그 지역이 낯설기 때문에

길 물어보는 표현 하나쯤은 필수로 알고 있어야 되잖아요

이 강의가 외국인한국어공부 하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한국에 처음 온 외국인 유학생들이나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 그리고 외국에 살지만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어 공부를 해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국어동스쿨에 들어가면 맛보기 강의도 있으니까

직접 들어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